‘정신적 고찰 : 자각과 깨우침에 관한 책’은 시집으로서, 정신성에 대한 주제를 다루는 200편의 자유시가 담겨있습니다. 시에는 소설에 나온 내용 일부와 아직 출간되지 않은 많은 책의 내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시들의 기본적인 주제는 정신성에 관한 것으로, 각각의 시에서는 자각과 깨우침에 관한 다양한 부분들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정신성이란 모든 인생에는 신의 일부가 (정신 또는 영혼에) 존재한다는 믿음이며, 그렇기에 개개인의 인생은 중요하고, 평등하며 연계되어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정신성이라는 주제에서 영감을 얻어서 엮은 이 책을 통하여 제가 이루고 싶은 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자각을 하려고 노력하게 되는 것, 그리고 자각한 사람들이 더 나아가서 깨우침에 대해 더 온전히 이해하게 되어 그들의 인생 여정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정신적 고찰’ : 자각과 깨우침에 관한 책’은 시집으로서 성찰이라는 주제를 다루는 200편의 자유시가 담겨있습니다. 각각의 시에는 소설에 나온 내용 일부와 아직 출간되지 않은 다양한 책의 내용들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시들의 기본적인 주제는 내적인 부분에 관한 것으로, 각각의 시에서는 자각과 깨우침에 관한 여러 부분들을 설명합니다.
Acquista questo ebook e ricevine 1 in più GRATIS!
Lingua Coreano ● Formato EPUB ● Pagine 160 ● ISBN 9788835445548 ● Dimensione 0.3 MB ● Traduttore Yewon Cho ● Casa editrice Tektime ● Città London ● Paese GB ● Pubblicato 2022 ● Scaricabile 24 mesi ● Moneta EUR ● ID 8690448 ● Protezione dalla copia Adobe DRM
Richiede un lettore di ebook compatibile con DRM